고객 안내사항
※ 안내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는 당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님께 안내드립니다.
본 제품의 수리는 해외 제조사에서 직접 진행되며,
제조사 정책상 수리 전 견적 확인은 불가능합니다.
따라서 수리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하에 진행되며,
수리 완료 후 제조사가 청구한 비용을 기준으로 수리비가 결정됩니다.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리비 안내
기본 공임비용: 30,000원
해외 운송비, 수리 접수 행정비, 기본 점검 및 처리 공임 등이 포함된 최소 고정 비용입니다.
수리 여부와 관계없이 발생하는 비용입니다.
수리비용 상한: 제품 소비자 정가의 최대 90% 이내
실제 수리비가 제품 가격을 초과할 경우, 회사 정책에 따라 상한선이 적용됩니다.
단, 정가 기준은 국내 소비자 판매가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수리 완료 후에는 수리 취소나 비용 감면이 불가하며,
청구 금액을 기준으로 수리비가 고지됩니다.
● 일반 구매 목적이나 재판매 목적의 신청은 불가합니다.
● 신청 시 입력하신 정보는 정확히 기재해 주세요.
고객 정보 입력
제품 찾기
신청 종류
고장 증상 입력
신청 전 안내 및 주의사항
● 신청 제품을 정확히 선택하였는지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 신청 후 신청 정보 확인 후, 아래의 주소로 수리품을 발송해주세요.
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 215 SANWA A/S 담당자 앞
● 수리완료까지 평균 1~3개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신청 1건당 1제품만 가능합니다.
신청 확인
신청번호를 입력하시면 신청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질문과 답변 (FAQ)
https://www.kidult-hobby.co.kr/goods/goods_list.php?cateCd=005017
상기 링크에서 제품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진, 동영상 파일 첨부의 경우, 아래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링크로 접속해서 1:1 대화로 전송해주세요.
※수리 신청시 발급받은 접수번호와 성명, 전화번호를 같이 기재해주세요
타미야몰 카카오톡 채널 링크: https://pf.kakao.com/_xbXxcxkj
수리 완료 후 산와 측에서 청구한 금액을 기준으로 수리비가 고지되며, 수리 진행 후에는 취소나 비용 감면이 불가합니다.
정확한 수리를 위해 신청 시 고장 증상과 수리를 원하는 부분을 최대한 구체적으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점검 후 수리 여부는 고객님의 사전 동의를 바탕으로 진행됩니다.)